밥 먹었니?
--年--月--日

スポンサーサイト

上記の広告は1ヶ月以上更新のないブログに表示されています。
新しい記事を書く事で広告が消せます。
2010年02月28日

2月のてれび

100110highcut-2pm5.jpg

I Luv センセイ@Mネ
2/1から5月まで
本放送 (月)18:00~19:00
再放送 (金)15:00~16:00
再放送 (日)26:00~27:00

金色ベル@KBS
本放送 2/03(水)16:10~17:20
再放送 2/08(月)17:20~18:30
本国 2010/01/09(土)
出演 비스트リダ

音楽銀行@KBS
再放送 2/04(木)7:30~8:50
本国 2010/01/15(金)
出演 비스트、午後

スーパーコン@Mネ
本放送 2/04(木)18:00~19:30
再放送 2/07(日)15:00~16:30
再放送 2/08(月)24:00~25:30
再放送 2/09(火)15:00~16:30
本国 2009/12/03(木)韓国訪問の年SP#2
出演 비스트、午後

想像+セレクト@Mネ
本放送 2/05(金)21:00~22:15
再放送 2/07(日)12:00~13:15
再放送 2/09(火)26:00~27:15
出演 センセイ

雨の日シーズン2@Mネ
2/7から
本放送 (日)17:45~18:00
再放送 (月)17:45~18:00
再放送 (火)26:45~27:00

金色ベル@KBS
本放送 2/10(水)16:10~17:20
再放送 2/15(月)17:20~18:30
本国 2010/01/16(土)
出演 비스트リダ、M黒バレリーナ、ポミニ

Mカウントダウン@Mネ
2009年総決算SP
本放送 2/11(木)18:00~19:30
再放送
出演 午後、チビっ子

MV@Mネ
放送 2/14(日)08:00~08:15
出演 AJ「のむのむ」

音楽銀行@KBS
本放送 2/14(日)23:00~24:20
再放送 2/18(木)07:30~08:50
本国 2010/01/29(金)
出演 비스트、GavyNJ feat.비스트リダ、ひょな feat.비스트じゅんひょん

MV@Mネ
放送 2/16(火)22:15~22:25
出演 センセイ「9/12(アコースティックver.)」

金色ベル@KBS
本放送 2/17(水)16:10~17:20
再放送 2/22(月)17:20~18:30
本国 2010/01/23(土)
出演 비스트ヨソプ、M黒バレリーナ

MV@Mネ
本放送 2/17(水)17:00~18:00
再放送 2/17(水)20:00~21:00
再放送 2/18(木)02:00~03:00
メモ 午後「10点満点」、スジュ「そりそり」、トン「みろてぃく」、センセイ「Love Story(ニポン語ver.)」

MV@Mネ
放送 2/18(木)11:45~11:55
出演 センセイ「So I’m loving you」

M黒のYO!東京#1@Mネ
本放送 2/19(金)19:30~20:00
再放送 2/20(土)27:30~28:00
再放送 2/22(月)16:30~17:00

K-POPセレクション@KBS
放送 2/20(土)17:10~19:40
出演 センセイ@不朽の名曲&想像+編

音楽銀行@KBS
本放送 2/21(日)23:00~24:20
再放送 2/25(木)07:30~08:50
本国 2010/02/05(金)
出演 M黒ミル

풀하우스@KBS
2/22から全16話
本放送 (月)(火)19:45~21:00
再放送 (月)(火)14:55~16:10
メモ 1話・2話のみ19:40~21:00

K-POP ZONE
本放送 2/23(火)18:00~19:00
再放送 2/25(木)24:00~25:00
再放送 2/28(日)13:30~14:30
メモ 1990年代から現在までのバラード、R&B、ダンス歌手特集

トンLIVE2006ライサンinソウル@TBSch
放送 2/23(火)25:00~27:00

ひとでなしの恋@Mネ
2/24(月)から全15話
本放送 (月)~(金)08:00~09:15
再放送
メモ 韓国未放送分を加えて全15話に再編集したディレクターズカット版

膝打導師@Mネ
本放送 2/24(水)19:05~20:00
再放送 2/26(金)25:05~26:00
再放送 2/27(土)16:05~17:00
出演 センセイ

トンLIVE2007“O”inソウル@TBSch
放送 2/24(水)25:00~27:00

トンLIVE2009ミロチックinソウル@TBSch
放送 2/25(木)25:00~27:00

MAMAビハインドストーりー@Mネ
本放送 2/26(金)10:45~11:45
再放送 
再放送 
出演 午後、ほか

M黒のYO!東京#2@Mネ
本放送 2/26(金)19:30~20:00
再放送 2/27(土)27:30~28:00
再放送 3/01(月)16:30~17:00

K-POPセレクション@KBS
放送 2/27(土)17:10~19:40
出演 トン@シャンパン&ラブレター編

2009青龍映画祭@KBS
本放送 2/27(土)23:00~25:30
再放送 3/07(日)17:10~19:40
本国 2009/12/02(水)
出演 午後&師匠(祝賀公演)

想像+セレクト@Mネ
本放送 2/27(土)23:00~25:00
再放送 3/02(火)24:00~26:00
再放送 3/03(水)15:00~17:00
出演 M黒ほか

ヒヨルのスケブ@KBS
本放送 2/28(日)08:15~09:30
再放送 3/05(金)07:30~08:50
本国 2010/01/08(日)#35
出演 師匠

音楽銀行@KBS
本放送 2/28(日)23:00~24:20
再放送 3/04(木)07:30~08:50
本国 2010/02/12(金)
出演 비스트、午後
スポンサーサイト
2010年02月28日

美しすぎるフィギュアスケーター

100309johnny_weir_1581840c.jpg
さしてキョーミもなかったバンクーバーを、一挙に色っぽくしたナメリカ代表Johnny Weir。「自らのセクシュアリティを明らかにしない主義」らしい(=そのココロは「云わずもがな」笑)。単純にこういう両立てスゲー。

100309johnny20weir20pop20star20on20ice204-better20-2015.jpg

100309johnny_blackbook_mag_12.jpg

100309johnnyweir-wig.jpg
2010年02月28日

쇼크 오브 더 뉴 이라:音源

10022720100228_beastalbum_main.jpg
ダダ漏れ男子(誤)。

100304100304_cd.jpg

[MP3] B2ST/BEAST - 01 Just Before Shock


[MP3] B2ST/BEAST - 02 Shock


[MP3] B2ST/BEAST - 03 Special


[MP3] B2ST/BEAST - 04 Take Care Of My Girlfriend (Say No)


[MP3] B2ST/BEAST - 05 Easy
2010年02月28日

どないやねん

20060729_96869.jpg
「あのときの失敗が!」て数ヶ月経ってから「慌てて電話」してくるような、ナムジャアイドルにとってあり得ないことてただ1つ……(笑)な気もするけど、「重大な契約違反」で「契約解除」てのもデジャヴ?てくらい耳なじみが。

個人的にはジェボミは「居たほうが」(何故ならズノが跳んだり跳ねたり毎回大変&小さくまとまりすぎ、てジェボミは小さいけど・笑)とは思いつつも、「7-1=0」とはまったく思わんし、要はプロデュース的にどうなん?ていう。泣くぐらい(痛)よく出来たドラマとして、この話はアリなんかどうなのか(でも結果こんだけ騒ぎになれば「アリ」か)。

んでそこに至る紆余曲折なウワサは多々あるけど、メンバーが意外にプロフェッショナルやったとこも評価したいし(何サマ)、正直、モメた結果急速に失速してるアチラのグループの二の舞は避けてもらいたいだけかも。

やのに、社屋に菊供えるだけじゃ飽き足らないホテスト※、メンバーのおイタ写真をアゲ始める(爆笑)。それもエジソンちゃんみたいのやったらアウトやけど、残念ながらちゃんそんの若気の至り写真とか(笑)。ワレを忘れすぎなんじゃ?
(※ホテストてかアングラか)

「い よ い よ ソ ロ か なー」(毒)←ムリ。
100228100228o0548036510399039678.jpg
2010年02月28日

쇼크 오브 더 뉴 이라:ジャケ写

100228file_down2.jpg
えー、小2くらいじゃないとこの視線は拝めへんなとかそういうことは云うたらダメです。なぜに残り3人をもったいぶるのかわからんけど、とりあえずジャケ写がアガる。まーアガったのはこれだけやなかったけど(汗)。

マンネに見えないマンネ。
100228201002281529411002_1.jpg

まさかの泣き虫、またの名を髪型冒険王路線。
100228201002281529411002_2.jpg

「変わった!」て評判も、フォトショ職人さんがんばりすぎ(汗)。
100228201002281529411002_3.jpg

はからずもチビっ子のメイクが連想させる、
10022720100228_beastalbum_main.jpg

台湾の大御所。
100228080920_zhoujielun_002.jpg
2010年02月28日

the whole 2pm conference

100228100228200902221534261002_1.jpg

Q: Underground (fanclub) submitted a new question sheet according to your request for a new one but you still have not answered to it.
A (Representative): We could not give any false answers to the questions as we were planning on announcing Jaebeom’s departure in late February, due to Jaebeom’s request. We wanted to talk truthfully in this conference.

Q: Fans seek to communicate with JYPE. In an event like this where you are to communicate the company’s position, why did you bring 2PM members who are not a part of decision making process within the company?
A (Representative): We believe that a conference like this could take place if the members spoke truthfully. If only the company representatives came, the fans wouldn’t believe us.

Q: We fans who are present right now will consider members who are here as representatives of JYPE and not a part of group 2PM, and consider the words that come out of your mouths as the words of the company. JYPE’s official statement says that the 6 members agreed on what was decided regarding Jaebeom on January 6th. Do any of you disagree with any of the said statements?
A (Members): We agree to the statement.

Q: Assuming the statement is true, why did you torture the fans and bring sympathy to yourselves by mentioning Jaebeom’s name even after January 6th?
A (Members): Jaebeom being a good friend is a different matter from him leaving the group. We don’t think it’s a problem for us to say that we miss him. We think even in future that we can say that we miss him if we miss him, and we don’t think that is a problem at all.

Q: We request that following details on termination of contract between Jaebeom and JYPE be answered and also request that you show us supporting documents as proof. When was the contract officially terminated?
A: February 26th.

Q: After the termination, what legal rights does JYPE hold regarding Jaebeom and how long do you hold those rights for?
A: We do not hold any legal rights.

Q: When does Jaebeom get paid indemnity and his share of profit?
A: There is no indemnity. His share of profit up to December was paid in full during January.

Q: Promise that there aren’t any clauses that limit him from returning to the entertainment industry in future.
A: There are no such clauses.

Q: We request JYPE be responsible this situation as they were not looking after their entertainer Jaebeom with utmost care. JYPE released statement filled with unclear words and thus made rumours surrounding Jaebeom and 2PM spread. Please tell us what you plan on doing about the rumours and what you plan on doing about damage done to Jaebeom, his family and the rest of 2PM.
A (Representative): JYPE is not responsible for personal matters of its entertainers and thus we believe that Jaebeom should be responsible for everything that he has caused. In a logical sense, Jaebeom is the wrongdoer and the company and the 6 members are the victims.

Q: Has JYPE done anything to protect Jaebeom from related news articles and TV programs since last September 5th? Requesting news articles and comments to be deleted aren’t hard, so why did you just watch the fire spread?
A (Representative): We have never requested news articles and comments to be deleted before the September incident. But we had tried our best. After the September incident, we have tried to delete comments and such, but the number of news articles regarding the incident was so large that we could not handle it all. Plus, the media is uncontrollable by us. I hope you understand our situation.

Q: According to JYPE’s statement, JYPE made final decision on Jaebeom on January 6th, but delayed announcing this fact for a month and 20 days, continuously using Jaebeom for marketing throughout the period. Even if the company did not directly and intentionally use Jaebeom for marketing, why did you just watch media sources use Jaebeom’s name?
A (Representative): It is true that final decision was made on January 6th. However, we agreed with Jaebeom to announce this matter in late February so we could not request anything to the media. Again, the media cannot be controlled by JYPE.

Q: Isn’t JYPE responsible for announcing the reason of Jaebeom’s termination as, of all things, “serious personal wrongdoing”?
A (Representative): We had reasons for that. We did not want the 6 members to be traitors. The 6 is more important than the one. We also could not lie in a statement written to be viewed by the entire nation. In practical sense, the 6 members are the victims and if we did not reveal the reason truthfully, then it would have created more rumors. That is why we revealed the reason truthfully, as “serious personal wrongdoing.”

Q: We are told that only the members and few within the company know what wrong Jaebeom has done. If it is indeed a serious matter then we as fans do not want it to be released to the public either. However, since only few within the company and the members know of the incident, can we assume that if the details do slip out into the public then it had been released by JYPE?
A: We hope that the details do not get released to the public; however, there are people who are not within the company that are part of the incident. There are possibilities of them releasing the matters so we cannot take any responsibilities.

Q: Does Jaebeom know that there is a conference happening at the moment? Does he know that JYPE’s official statement says that the reason for his termination is due to personal wrongdoings?
A (Nichkhun): We have texted each other up until recently and he knows that the conference is taking place. He even wanted to send a video message.
(Representative): He is aware of the statement as well.

Q: Is 2PM planning on selecting in a new member or electing a new leader?
A (Representative & Members): No.

Q: Is there no possibility of Jaebeom returning? What if he was to return as a member of a different management company?
A (Representative & Members): There is no possibility of him returning as a part of 2PM.
(Chansung): If Jaebeom was to return despite all that has happened, I’m all for him. However, I’m not positive about his return to 2PM.

Q: Couldn’t JYPE and the members ignore the issues? If the members did not agree to termination of Jaebeom, would the situation have come to this?
A (Members): It was something that could not be ignored.
(Representative): It was a matter that they could not disagree on, thus we believed that they would all agree. Even if they didn’t, the result would have been the same.

Q: The result would have been the same even if the MySpace incident did not happen?
A (Members): Yes.

Q: Do members take care of their Cyworld themselves? Are messages that were on the members’ Cyworld after September 8th really written by the members themselves?
A (Wooyoung): Yes. I felt anxious so I said I’m anxious.
(Chansung): Yes. I wrote “confused” about a personal matter. It was not related to this situation.
(Representative): We were asked why we do not manage our entertainers in previous conferences. Our contract does not limit entertainers’ personal lives. It is something that the entertainers themselves should take care of.

Q: How do the members feel about the boycott?
A (Junho): We thought that Jaebeom would return so we did not care. We merely thought of it as a problem that would get solved when he came back. But I would be lying if I said we didn’t feel hurt by it. If fans continue to boycott us after this, I think I’ll feel that they just don’t want to see us anymore. However, we will continue trying our best in singing and performing.

Q: Do you realize that “serious personal wrong doing” part you wrote on the statement can be considered defamation if it was revealed to be not true?
A (Representative): We wrote what is true.

Q: What do you plan on doing about Jaebeom’s part when performing the first and second single from now on? Also, can he receive additional profits earned by those albums in future?
A (Representative): Jaebeom’s part in performances is something we have to discuss among ourselves. Additional profit would be a matter that copyrights association will deal with, not JYPE.

Q: Would 2PM fan club continue using the title “HOTTEST”?
A (Representative): Yes. Are the 6 members not a part of 2PM? No. The 6 members are still 2PM, so we will continue to use the title HOTTEST.

Q: Members made final decision on Jaebeom on January 6th. The members were currently away on vacation and were spotted with smiles on.
A (Wooyoung): It was our first vacation.
(Taecyeon): We are celebrities. We cannot frown in public.
(Chansung): I cannot make sad faces when meeting up with relatives over holidays. What do you want? Do you want us to cause a scene during live performances, asking for Jaebeom to come back?

Q: Do you know of rumors that are spreading on the Internet? Aren’t you going to protect Jaebeom?
A (Wooyoung): We are not abandoning him, we are protecting him. I thought that if the details were released in future, I might regret my decisions.
(Chansung): Please do not question our friendship.
(Junho): After being told about what he had done, I honestly hated Jaebeom. We tried our best for his return, but right now, I think that staying silent is the best I can do for him.
(Taecyeon): Rumors will go away.

Q: JYPE revealed that contract with Jaebeom was terminated due to personal problems. Why was he not forced to pay any indemnity although he was the one responsible?
A (Representative): Other members of 2PM are promoting various products so indemnity might occur regarding that, but Jaebeom currently is not promoting any products. Thus he does not have to pay any indemnity to advertisers and although he is responsible for the termination, we decided not to charge him for anything.
2010年02月28日

会談内容

1002281002284087951459_e322956a80_b.jpg

<2010.02.27 간담회 결과 보고>


사전에 2PM 팬 연합에서 준비한 간담회 질의서 관련 질의응답

- 사전질문

1. 언더그라운드 측에서 시정 요구에 따라 서면질의서를 재 제출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그에 답하지 않은 채 간담회를 여는 의도가 무엇인가.
정욱 대표 : 박재범 본인의 요청에 의해 2월 말에 탈퇴를 발표하게 되어 있어 거짓으로 서면질의에 답할 수 없었다. 간담회는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고자 진행했다.

2. 팬들이 원하는 것은 JYPE와의 소통이었다. 그러나 회사의 입장을 대변하는 자리에 사내 의사결정권자가 아닌 멤버들을 참석시킨 의도는 무엇인가
정욱 대표 : 멤버들이 진솔하게 얘기를 하였기 때문에 지금과 같이 원활하게 간담회가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생각한다. 본인만 참석했다면 자신의 이야기를 팬들이 믿어주지 않았을 것이다.

3. 팬 대표들은 지금 이 자리에 참여한 멤버들을 그룹 투피엠의 일원이 아닌 JYPE의 대리인으로 보고 멤버들의 입에서 나오는 말을 회사측의 직접적 의견으로 간주할 것이다.


- 사측과 관련된 질문이 계속 나오자 정욱사장이 간담회장에 함께하게 됨

- 멤버들에 대한 질문

1. JYPE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 글에 따르면 2PM의 나머지 여섯 멤버들은 리더 박재범의 거취에 대해 지난 1월 6일 최종 동의ㅡ 결정을 내린 것으로 여겨진다. 해당 공지 사항에 대해서 이의 제기하거나 반박하고 싶은 사항이 있는가.
멤버 전원 : 공지사항에 동의한다.

2. 해당 공지사항이 사실이라고 답하는 가정하에 1월 6일 박재범의 거취에 대해 결정을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인터뷰, 방송 활동 등에서 박재범의 이름을 언급하며 2PM의 팬들을 희망고문하며 인정에 호소한 이유는 무엇인가에 대한 진솔한 답변을 요구한다.
멤버 전원 :탈퇴와 별개로 우리는 아직도 그는 우리에게 좋은 형이다. 보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문제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또한, 앞으로도 보고 싶으면 보고 싶다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또한 그것이 문제가 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 사측 질문

1. 2PM의 리더 박재범군과 소속사 JYPE간의 전속 연예인 계약 해지와 관련하여 다음의 세부 사항에 대해서 명백하게 밝히고 이에 대한 이면 계약이 없다는 증거로 연예인 계약 해지서를 공개할 것을 요구한다.
가. 계약 해지 시점에 대해서 밝혀 달라 - 2월 26일
나. 계약 해지 이후 JYPE에서 박재범과 관련하여 보유하는 법적 권한은 무엇들이며 그 기간들은 각각 얼마동안인지 상세하게 밝혀 달라 - 어떠한 법적권한도 남아 있지 않다
다. 위약금 수익금 분배 등 모든 정산이 완료되는 시점은 언제인가. - 위약금은 없으며 수익분배는 12월까지의 수익분배는 1월에 정산 완료되었다.
라. 추후 본인의 희망에 의해 국내외 연예 활동을 재개할 때 이에 대한 제약사항이 없음을 보장하라. - 제약 사항이 없다

2. 소속 연예인인 박재범 관리에 대한 책무를 다하지 못해 발생한 현 상황에 대해 책임을 다할 것을 JYPE에 강력히 요청하는 바이다.
2PM의 소속사 JYPE는 공식 홈페이지에 애매모호한 문장으로 가득한 공지를 작성함으로써 박재범 및 2PM 멤버들과 소속사에 대한 루머가 양산 재확산 되는 것을 수수방관했다. 이에 대해 대처할 계획과 현 사태로 인해 2PM의 리더 박재범을 비롯하여 그의 가족과 나머지 2PM 멤버들이 받은 정신적 육체적 상처 치유를 통해 지금 JYPE가 하고 있는 노력과 앞으로의 노력을 구체적으로 명시해 달라.
정욱 대표 : JYPE는 소속연예인의 사생활을 관리할 책임이 없으며, 따라서 본 건에 대한 모든 책임은 1차적으로 박재범이 전적으로 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도식적으로 이 건을 본다면 박재범은 가해자이며, 나머지 6명의 2PM의 멤버들과 사측은 피해자이다.

3. 9월 5일 이후 박재범 군에 대한 기사 및 관련 프로그램에 대해서 JYPE가 보호를 위한 조치를 취한 적이 있는가, 기사 삭제 및 기사 댓글 차단 등의 조치는 어렵지 않은데 왜 수수방관하였는가.
정욱 대표 :솔직히 밝혀 이 사건 전까지 기사 삭제 및 기사 댓글 차단 등의 조치는 취한 적이 없었다. 그러나 그 사태에 대해 소속사는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 그 사건 이후로 소속사는 댓글 차단 등의 조치를 취하고 있으나 기사의 양이 방대하기 때문에 모두 이루어지지 않으며 언론이 관리를 한다고 해서 관리되는 범위는 아니라는 점 알아주기를 바란다.

4. JYPE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 글에 따르면 JYPE는 박재범의 거취에 대해 1월 6일 잠정적인 결론을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한달 20여일 이나 발표를 미루면서 박재범을 이용한 마케팅을 지속해 왔다. 사측에서 직접적으로 박재범을 홍보에 이용하지 않았더라도 각종 언론에서 그의 이름을 지속적으로 언급하는 것을 바로잡으려 노력하지 않고 방관한 것은 어떤 연유에서 인가. 그 이유와 속내에 대해서 가감 없이 밝혀 달라.
정욱 대표 :1월 6일 이후 거취를 결정한 것은 사실이나 해당 건에 대해서 2월 말에 발표하기로 합의했기 때문에 정정요구를 할 수 없었다. 또, 언론은 JYPE가 뜻 하는 대로 컨트롤이 불가능하다.

5. 2월 25일 JYPE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 글에 박재범의 전속 연예인 계약 해지 사유로 밝힌 ‘심각한 사생활 문제’를 굳이 ‘심각한’, ‘사생활’ ‘문제’ 라는 단어를 쓴 것에 대해 책임이 있지 않는가.
정욱 대표 : 이 것은 세가지 이유로 답변을 하겠다.

1. ‘이 문제’로 인해 일어나지 않은 사건이 발생한 후에 6명의 멤버들이 배신자가 되지 않기를 원했다. 한명보다 나머지 6명도 중요하다.
2. 대한민국 국민 모두를 대상으로 작성한 공지에 거짓을 작성할 수 없었다.
3. 도식적으로 살펴보자면 6명은 피해자이며 솔직하게 말을 하지 않으면 지속적으로 이 것에 대해서 의문을 제기할 것이기 때문에 사실대로 ‘심각한 사생활 문제’ 라고 밝힌 것이다.

6.‘심각한 사생활 문제’ 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이 멤버들 및 소속사 일부라고 밝혔다. 이건이 진실로 ‘심각한 사생활 문제’라면 외부에 밝혀지지 않는 것은 이 자리에 있는 우리 모두가 바라는 바이다. 그렇다면 이 건이 외부에서 밝혀지면 소속사 측에서 유출된 것으로 간주해도 되는가.
정욱 대표 : 유출되지 않기를 바라지만 이 건에 관련된 사람이 있기 때문에 사측이 아니더라도 유출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전적인 책임이 사측에 있지는 않다.

그 외 기타 질답.

1. 박재범은 현재 JYPE와 팬들간의 간담회가 진행되는 것을 알고 있는지, 또한, 공지에 본인의 탈퇴 사유가 ‘심각한 사생활 문제’ 라고 올라간 것에 대해 알고 있는지 답해 달라.
닉쿤 : 박재범과 최근까지 문자를 주고 받았으며, 간담회 진행한다는 것에 대해서 알고 있다. 영상이라도 찍어서 보내주고 싶어했다.
정욱 대표 : 공지사항에 대해서도 알고 있다.

2. 2PM은 향후 새 멤버, 혹은 리더를 선출할 계획이 있는가?
정욱 대표 및 멤버 전원 : 없다.

3. 박재범의 복귀 가능성은 전혀 없는가? 또, 추후 그가 타 소속사에서 연예인으로 복귀한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정욱 대표 및 멤버 전원 : 그가 2PM으로 복귀할 가능성은 없다.
찬성 : 재범이형이 이 모든 걸 감수하고 연예활동을 한다면 응원하겠다. 그러나 2PM으로는 아니라고 본다.

4.‘심각한 사생활 문제’를 소속사와 멤버들은 덮어줄 수 없었는가. 또, 멤버들이 재범이 탈퇴에 대해서 동의하지 않았다면 이 사태가 지금까지 왔을 거라고 생각하나?
멤버 전원 : 도저히 덮어줄 수 없는 사안이었다.
정욱 대표 : 동의를 할 수 밖에 없는 사항이며 동의를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또한, 동의하지 않았더라도 똑같은 결과를 초래했을 것으로 본다.

5. 지난 9월의 사태가 없었다고 해도 현재와 똑 같은 결론을 내릴 것인가?
전원 : 그렇다.

5. 멤버들의 싸이 관리를 직접 하는가. 9월 8일 이후 싸이에 올라가서 팬들 사이에 화제가 되었던 글들은 본인들의 글인가
우영 : 맞다. 정말 답답해서 답답하다고 쓴 것이다.
찬성 : 맞다. 나 자신에게 혼란스러운 일이 있기 때문에 싸이에 혼란스럽다는 표현을 했을 뿐 본 사태와는 관계가 없다.
정욱 대표 : 이 전에 있었던 간담회에서 어째서 멤버들을 관리하지 않느냐는 질책을 받은 적이 있다. 본 사가 채택하고 있는 표준 계약서에 의하면 소속 연예인의 사생활을 제한하지 않도록 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연예인의 사생활은 연예인 본인이 책임져야 한다.

6. 보이콧에 대해 멤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준호: 우리들은 어차피 그가 돌아올거라고 생각해서 보이콧을 하시든 비보이콧을 하시든 그것은 개인의 의사이기 때문에 상관이 없으며 어차피 그가 돌아오면 해결될 문제정도로 생각을 했었다. 그러나 솔직히 상처받지 않은 것은 아니었다. 이번 일 이후에도 보이콧을 하게 된다면 그것은 우리를 보기 싫어하는 것으로 생각하게 될 것 같다. 그러나 우리는 이 이후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고 가수이기에 노래와 무대로 보답할 것이다.

7. 공지사항에 올라간 ‘심각한 사생활 문제’가 사실이 아닐 경우 명예훼손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정욱 대표 :사실대로 적었을 뿐이다.

8. 이후에 싱글 1, 2집 활동을 할 때 박재범 파트는 어떻게 되는가, 또 1, 2집에 대한 추가 수익금을 이 이후에 박재범이 받을 수 있는가?
정욱 대표 :박재범의 파트는 이 이후에 논의해봐야 하는 것이다. 추가 수익금의 경우 가수의 실연비로 저작권협회에서 받는 것이지 JYPE와는 이제 관계가 없다.

9. 2PM은 팬클럽 이름으로 핫티스트를 계속 사용할 것인가?
정욱 대표 : 그렇다. 6명은 2PM이 아니란 뜻인가? 아니다. 6명은 2PM이므로 핫티스트를 계속 사용할 것이다.

10. 1월 6일 멤버들은 박재범의 거취에 대해서 최종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그 당시 멤버들은 휴가를 간 상태였고 각처에서 밝은 모습이 포착 되었다. 이에 대해 답해 달라.
우영 : 처음 얻은 휴가였다.
택연 : 우리는 연예인이다 만나는 사람들을 인상쓰고 대할 순 없다.
찬성 : 명절에 친척들 뵐 때 우리가 험한 얼굴로 있을 순 없지 않은가. 원하는 게 무엇인가? 우리가 생방송 도중에 재범이 형 돌아오라고 깽판이라도 치기를 바라는 것인가?

11. 현재 인터넷상에 유포되는 루머에 대해서 알고 있느냐. 지켜주지 않을 것이냐.
우영 : 우리는 버리는 게 아니라 지켜주는 것이다. 나중에 이 일이 밝혀졌을 경우에 나중에 후회될지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찬성 : 우리의 우정을 의심하지 말아달라.
준호: 1월 3일 이 사실 알고 나서 솔직한 심정으로 재범이 미웠다. 우리는 그 동안 그의 복귀를 위해서 최선을 다 해왔다. 그러나 지금은 이 건에 대해 침묵하는 것이 그를 지켜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택연: 루머는 언젠가는 사라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12. 사측이 '심각한 사생활 문제' 로 인해 박재범과 계약 해지를 했다고 밝혔다. 분명 당사자에게 귀책 사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별도의 위약금이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
다른 멤버들은 현재 광고 등의 계약이 많기 때문에 위약금이 발생할 수도 있으나 그와 관계있는 광고 계약은 없다. 그러므로 위약금이 없으며, 귀책 사유가 있음에도 위약금이 없는 것은 이 번 건에 대한 내부 방침이 그러하기 때문이다.


별첨 언더그라운드 서면질의서 관련 답변

- 서면 질의서 관련 질답

1. JYPE는 2PM의 리더 박재범의 정확한 계약 기간과 남은 기간 혹은 조건을 명확히 밝혀 주기를 바랍니다.
정욱 대표 : 박재범과의 실제 계약은 7년 계약이었다. 10년 제의를 했고 8년 제의, 다시 7년을 제의하여 실제로는 7년 계약하였으며 이는 나머지 멤버 모두 동일하다.

2. 박진영 프로듀서는 지난해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코너를 통해 박재범이 복귀를 원한다면 컴백을 적극 도울 것이며, 그것은 당연히 2PM으로서의 복귀라고 언급한 바 있다. JYPE는 현재 재범의 복귀를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는지 가감 없이 밝혀주기를 바란다.
정욱 대표 : 그가 처음 출국할 때부터 그에게 전화가 오던 12월 22일 전까지 그는 내 마음속의 소중한 2PM멤버였으며, 그가 복귀할 수 있도록 모든 기반을 다지고 있었다.

3. JYPE는 2PM의 리더 박재범에게 어떠한 지원을 하고 있는가. 2항에서 언급하였던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코너를 통해 박진영 프로듀서는 이에 대한 지원을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다시 한 번 그 지원에 대해 구체적인 사안을 명시해달라.
정욱 대표 : 9월 말 시애틀에 찾아가 선생님들을 그에게 콘택트 시켜 주었다. 복귀를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었다.

4. JYP.ent는 박재범이 없는 6인 체제 2PM의 앨범에 1:59라는 타이틀을 붙여가며 노골적으로 박재범을 떠올릴 수 밖에 없는 마케팅을 지속해 왔습다. 이같은 마케팅을 펼친 이유는 단순히 기존 팬층이 빠져나가지 않기 위한 임시방편인지, 아니면 정말 박재범을 복귀시키기 위한 초석인지. 이에 대해 명명백백히 밝혀달라.
정욱 대표 : 그가 처음 출국할 때부터 그에게 전화가 오던 12월 22일 전까지 그는 내 마음속의 소중한 2PM멤버였으며, 그가 복귀할 수 있도록 모든 기반을 다지고 있었다. 그러나 12월 22일 이후에는 다르다.

5. 지난 2009년 12월 21일 각 언론사를 통해 JYP.ent는 2PM의 정규 1집 수익분배를 리더인 박재범과 공동분배할 것이라고 보도한 바 있으나 그와 관련해 사실 유무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다. 2PM의 정규 1집 수익분배에 대해 밝혀주기를 바란다.
정욱 대표 : 12월까지의 정규 1집 수익 분배를 완료하여 1월에 정산 완료하였다.


2PM 팬 연합 성명서를 발표한 곳은 모두 위 내용에 동의하며 현 공지사항은 거짓이 아님을 밝힌다. 2PM 팬 연합 일동

 ↑   → 

FC2Ad

上記広告は1ヶ月以上更新のないブログに表示されています。新しい記事を書くことで広告を消せます。